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스토리/요리.레시피

먹고 남은 식은 피자 오븐으로 데우기💛 (feat.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by Life Briefing 2020. 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밥으로 저번에 사 가지고 온

도미노피자 표 하와이안피자인 슈퍼슈프림을 데워서 먹기로 했어요.

 

 

(밑에 오븐으로 몇도 몇 분으로

어떻게 데웠는지 설명했으니 참고하세요^^)

 

 

피자 2조각 남았네요..😆

 

 

 

 

 

 

오븐을 산지 얼마 안돼서 이것저것 해 먹으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식은 피자는 오븐으로 데워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한 번 해보았어요.

 

처음이라 몇 도에서 몇 분을

해야 하는지 몰라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했죠.

 

 

 

 

 

 

 

피자 밑의 종이를 그대로 넣어도 돼요.

 

2조각 사이즈에 맞게 가위로 잘라서 바로 넣었어요.

 

 

그리고는 인터넷으로 본 대로

 

 

 

 

 

 

180도에서 5분 돌려주었어요. (예열 X)

 

 

아래 사진은 데운 다음 꺼낸 피자 사진이에요.

 

 

 

 

 

 

 

따뜻한 피자를 먹을 생각과 함께

꺼내서 한 입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윽... 좀 차요..ㅠ.ㅠ 5분은 아닌가 봐요.

그래서 다시! 180도로 5분 또 돌려줬어요.

 

 

 

 

 

 

 

한 입 먹어보았더니 잘 데워졌네요.

 

도우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고,
토핑도 살아났어요 ㅎㅎ

따끈따끈하니 맛있네요.

 

 

"오븐으로 식은 피자 데우는 방법"

     180도 10분 (예열 없이)

"피자 도우가 두껍거나 토핑이 많이 올려져 있는 경우
시간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