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스토리/요리.레시피

[홈메이드 건강주스 레시피] 아보카도바나나주스 만들기 :: 포만감 있어 다이어트에 좋아요~~🥑🍌

by Life Briefing 2020. 2. 19.

냉동 아보카도

 

 

 

오늘은 어떤 건강주스를 만들어서 먹어볼까 하다가

 

집에 있는 아보카도와 바나나가 있길래 함 만들어봤어요.

 

아보카도는 익히 알려져듯이 당분 함량이 낮고 비타민과 칼륨이 풍부해서

피부건강에 좋고,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완전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아보카도는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산 냉동 아보카도에요.

얼린 거 사면 정말 편해요.

손질이 되어 있어 편하고, 변질 될 걱정도 없어 오래 먹을 수 있어서요.

 

아보카도 반개가 나누어져서
사진처럼 포장이 되어 있어요.

 

 


 아보카도바나나주스 재료 (1잔 기준) 

🥑아보카도 반개 / 🍌바나나 1개 / 🍶우유 200ml


 

냉동된 아보카도는 꼭 해동 시켜서 넣어주세요.

 

금방 녹아요~^^
꽁꽁 얼어있으면 잘 갈리지 않아 믹서기가 과부하가 걸려서 힘들어요...ㅠ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믹서기는 그렇게 강하지 못하거든요.

 

힘 쎄고 성능 좋은 믹서기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바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보카도 반개 넣어주어요.

 

 

 

 

바나나 1개 넣어주어요.

 

 

 

 

우유 200ml 넣어주어요.

 

저는 팩우유 애용해요.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거든요.

 

이렇게 갈아주면 끝나요 ㅎㅎ 

 

 

 

 

 

잔에 옮겨 담았더니 한 잔 나오네요.

좀 작은 잔에 담으면 2잔도 나올 것 같아요.

 

한 잔 다 마셨더니 포만감이 크네요.
다이어트 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의 느끼한 맛을 바나나의 단맛이 잡아줘서 맛있어요!

 

몸에 좋은 아보카도바나나주스 집에서 함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