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스토리/맛집.카페.디저트

[편의점 젤리 후기] 가심비 1도 없는 한국판 쿄호젤리 :: 다담거봉젤리🍇 (ft.호기심)

by Life Briefing 2020. 4. 2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며칠 전에 GS편의점에서 젤리쇼핑한 썰이에요.

 

2+1 행사하는 마이구미, 매치앤매치 그리고  왕꿈틀이 골랐는데 그 옆에 큰 거봉젤리🍇가 있더라구요.

가끔 편의점이나 마트를 가면 아래 사진처럼 포장된 젤리가 무슨 맛일까 하고 항상 눈에 거슬렸었는데 이번에 소소한 호기심을 해결하기 위하여 구매했었죠.

짜잔~

 

 

다담거봉젤리

 

 

한국판 쿄호젤리 :: 다담거봉젤리

일본여행할 때 많이들 사가지고 온다는 젤리라고 해요.

오리지널은 일본 쿄호젤리고, 한국판으로 나온 젤리는 다담거봉젤리로 출시가 되었어요.

그래서 저렇게 포장지 중간에 KYOHO JELLY라고 써있나봐요.

 

그런데 걸리는게 하나 있었어요. 바로 가격...

거봉모양의 젤리 4개가 들어있는데 3,5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해보니 저 젤리 하나에 875원 꼴이네요.

가격 사악하죠. 😱

 

아, 맛이 정말 좋다면 3,500원 아깝지 않겠죠?

맛 후기는 아래에서...ㅎㅎ

 

 

 

 

 

젤리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조그마한 풍선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엥? 이걸 어떻게 먹지? 하고 포장지 뒷면의 설명서를 읽어보았어요.

아~~ 이쑤시개로 찌르면 젤리가 나온대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포장지 겉면에 이쑤시개가 붙어있는 이유를 몰랐었는데 이러한 용도였어요.

 

그래서 바로 찔러보았죠. (🔻아래 동영상🔻)

 

동영상 보셨나요?

톡하고 찌르면 젤리가 똭! 나오죠.

 

이런 젤리는 살다 살다 처음봐서 웃겼어요.ㅋㅋㅋ

일단 다 터뜨려놓고 먹어보았어요.

아, 젤리가 탱글탱글하니 정말 미끄러워요. 

놓치기 쉬우니 꼭 잘 잡고 드세요. 저는 한 번 떨어뜨렸어요 ㅠㅠ

 

맛은...🙈

음...🙉

음...🙊

쫀득쫀득? 쫜득쫜득? 의 그 흔한 젤리의 식감이 전혀 아니에요.

델몬트 포도쥬스를 농축해서 뭉쳐가지고 먹는 느낌?? 

그리고 입으로 넣는 순간 후루룩 목구멍으로 빨려 들어가요 ㅋㅋ 헉 내 팔백원💢 ㅋㅋㅋ

 

못 먹을 맛은 아니에요.

포도주스 맛이니깐요.

제 개인적 의견은 가격이 사악해서 가심비 1도 없어요. 

오로지 호기심을 해결하기 위해 사 먹은거여서 후회는 없네요.

 

궁금하다면 한 번쯤 사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