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스토리/맛집.카페.디저트

[코스트코 추천템] 커크랜드 Kirkland '피스타치오' 견과류 후기 / 가격 / 용량

by Life Briefing 2020. 3. 29.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주말 일요일이네요 ㅎㅎ

코스트코 제품 리뷰는 바게트 생지에 이어 두번째네요.

평소 견과류 좋아해서 이번 코스트코에서 쇼핑할 때 피스타치오를 사보았어요.

 

피스타치오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하여 심혈관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불포화지방산이 들어 있어 암을 예방하는 견과류 중의 하나입니다.

 

코스트코 브랜드 '커크랜드 (KIRKLAND) 시그니처 피스타치오'

 

작년에 베트남 여행 때 다낭 마켓에서 피스타치오를 샀었는데 짭쪼름하니 맛있었어요.

간간하게 간이 잘되어있어서 맥주 안주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먹어보려고 국내에서 인터넷 쇼핑으로도 사보고 마트에서도 사보았지만 간이 안되어있고 아몬드 먹는 것처럼 식감이 살짝 눅눅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제대로 찾아냈네요 ㅎㅎ
코스트코 커크랜드 피스타치오!

베트남 다낭 시장에서 사 먹었던 맛이었어요.

짭쪼름하니 간도 잘되어있고 맛있게 볶아졌더라구요.

식감도 바삭바삭하니 먹기 좋아요.

 

그래서 위 사진은 참고하시라고 올렸는데 새 봉지를 찍은 게 아니라 많이 먹다가 찍은 거니 참고하세요.

 

커크랜드 시그니처는 코스트코 자사 브랜드(PB) 상품이에요.

1995년 코스트코 본사는 미국 커크랜드 시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도시명을 따서 브랜드명을 명명하였다고 해요.

이마트 자사 브랜드 '노브랜드'처럼 생각하시면 돼요.

자사 브랜드이니 높은 기준의 품질관리와 최저 가격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어요.

 

피스타치오는 호두 아몬드보다 열량이 낮다고 하죠?
그렇지만 이건 간이 되어있고 견과류 자체가 열량이 높은 식품으로 칼로리 감안한다면 이 제품 강추합니다~♥


맛이 궁금해서 검색해서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고민 말고 사드셔 보세요.

대신, 짠 거 싫어하신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견과류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구매 노노~ 비추입니다.

 

1 봉지에 1.36kg 이구요.
가격은 26,290원이에요.


코스트코에 직접 가셔서 사세요. 온라인몰에서도 따로 팔지 않아요.

구매대행으로 해서 인터넷으로도 사람들이 판매를 하는데 3만원~5만원 사이로 비싸게 팔고 있네요...

 

피스타치오는 과자, 아이스크림, 쿠키로도 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즐거운 견과류 타임 가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