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스토리/맛집.카페.디저트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과자 :: 달콤한 꿀깨맛 고구마칩(구운고구마맛) 후기

by Life Briefing 2020. 2. 9.

 

안녕하세요. 주말에 노브랜드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항상 마트에 가면 과자를 하나씩은 사가지고 오네요 ㅎㅎ

 

이번에 제 눈에 들어온 과자는 바로  노브랜드 과자인 "달콤한 꿀깨맛 고구마칩" 이에요.

 

맛은 구운고구마맛이네요 ㅋㅋㅋㅋ

 

 

 

 

과자 봉지 겉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그리고 봉지를 뜯어서 과자를 보면??

 

 

 

 

살짝 달짝지근하고 구운고구마맛이라 그런지 고소해요.

 

그 옛날과자인 '고구마깡'? 맛과 비슷한데 덜 달아요.

 

그래서 더 맛이 좋고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덕분에 순식간에 한봉지 다먹었네요... 

 

맥주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칩 한봉지의 가격은 1,580원이에요.

 

 

정말 싸죠?  가격 정말 착해요. 가성비 최고에요!!!

 

이 정도 과자 크기면 보통 2~3천원대 인데...

 

노브랜드 가시면 꼭 사셔서 맛 한 번 보세요.  추천합니다~!

 

다음번에도 새로운 과자 시도해보면 후기 올릴게요~

 


-   제 품 정 보   -

 

총 155g이 들어있구요.

고구마크래커(인도네시아산/타피오카분말,고구마,백설탕,계란,식염),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설탕, 올리고당, 검정깨(중국산), 아카시아꿀(국산), 혼합제제(트리아세틴, 혼합제제(프로필렌글리콜,합성향료), 전지분유, 정제소금, 우유, 계란이 함유되어 있어요.

 

영양정보는 어떻게 될까요?

100g당 517kcal에요. 총 내용량이 155g니깐 대략 800kcal 정도 되네요.

100g당 영양성분은 나트륨 451mg(23%), 탄수화물 72g(22g), 당류 41g(41%), 지방 25g(46%), 포화지방 11g(73%), 단백질 1g(2%) 입니다.

 

 

 

댓글